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旅行)/기타

대만에서 본 한국

728x90
반응형
외국 나가면 누구나 애국자가 된다고 한다. 나 역시 여행 중 한국 것을 보니 뿌듯함을 느꼈다.

찍은 것 중에 몇개 올려본다.

1. 호텔에 있던 LG TV다.  때마침 tv에서는 대만 리포터가 명동을 돌아다니며 체험을 하는 프로가 나오고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대만에서 한국 방송이 많이 방영되고 있었다. 같은 시간대에 한국 드라마 쇼프로 등 대여섯개의 채널에서 나오고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비를 피해 들어갔던 버거킹에서 한글을 발견 했다. 그러나.. 자세히 보니 좌절 이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요건 좀 부끄러운 사진이다. 대만 버스 좌석에 적혀 있는 한글 낙서다. 이건 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너스로 삼각김밥이다. 먹어보니 삼각김밥은 한국이 최고다. ㅎㅎ
환율이 오른 관계로 개당 천원이 넘는 가격 이었다. 한국의 700원 짜리가 훨 낫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